Penda's

태풍으로부터 안전한 휴양지, 이색 여름 휴가 즐기기 본문

Information

태풍으로부터 안전한 휴양지, 이색 여름 휴가 즐기기

펜다 2017. 8. 2. 18:00

태풍 노루 경로가 한국으로 북상한다는 소식에 휴가철을 기다리던 직장인들의 실망이 여간 큰게 아니죠. 하지만 휴가라고 해서 반드시 멀리 떠나란 법 있나요? 여름 휴가, 색다르게 즐기실 수 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굳이 먼 곳의 여행지가 아니어도 올 여름 시원하고 이색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서울 내 공간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대학로 '귀신의 집'

공포는 더위를 날려주는 효과적인 방안이예요. 얼마전 런닝맨에 나왔던 일본 '미궁'을 보며 한국에는 저런 곳이 없나 찾아보았는데요. 자주 가는 대학로에 있을 줄은 몰랐네요.



분장 정말 무섭죠? 소품도 너무 리얼하구요. 담력 정도에 따라 공포 체험 난이도를 정할 수 있다고 하니 너무 무서우시면 좀 약하게 부탁해보세요. 참고로 성인용 기저귀를 매표소 앞에서 판다고 합니다.


귀신의 집 체험뿐 아니라 다양한 공포 컨텐츠들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가족과 함께여도 연인과 함께여도 오싹오싹 시원한 휴가가 되어줄거예요.


여행정보

대학로 '귀신의 집'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길 133 상명아트홀 1관

운영시간:
- 7월 1일 ~ 8월 27일
- 평일 14: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단 8월 15일 운영), 토요일 12:30~21:30, 일요일 12:30~20:30

입장료: 
평일 8000원, 주말 1만원

문의: 1566-5588


레일크루즈 '해랑'

호텔과 열차가 결합된 레일크루즈, 달리는 열차 내에서 창밖으로 펼쳐지는 풍경을 감상함과 동시에 다양한 호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여행 어떠신가요?



레일크루즈 해랑은 국내 최초로 편의 시설이 갖춰진 호텔식 관광전용열차라고 하는데요. 열차 안 객실에는 침대,소파, 화장실, 샤워실, TV 등 편안한 여행에 필요한 모든 편의시설을 다 갖췄다고해요.


뿐만 아니라 열차 안에서 난타, 아카펠라, 악기 연주 등 다양한 공연과 문화이벤트가 펼쳐진다고 하니 지루할 틈이 하나도 없을 것 같아요.


취향에 맞는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이번 휴가철엔 조금 특별한 호텔 열차, 레일크루즈 해랑이 어떨까요? 


여행 정보


레일크루즈 '해랑'


주소: 

서울역 2층 신역사 대합실


홈페이지:

http://www.railcruise.co.kr/website/infault.asp


문의: 1544-7755



북한산 '자락길'

휴양을 떠나는 이유가 일상에서 벗어난 휴식을위함이라면 이런 곳은 어떨까 싶어요. 북한산 자락길은 소나무와 잣나무로 이루어진 숲터널을 가로지르며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예요.


나무 향을 맡으며 책을 읽을 수 있는 북카페와 같은 휴식 공간과 정자가 설치되어 있구요. 신선한 공기를 맡으며 산책로를 걸을 수도 있으니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겠죠?


근처에는 내원사, 경국사, 화계사 등 여러 사찰이 있다고 해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왔던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가 아빠와 함께 즐겼던 것처럼 템플스테이를 경험해보시는 것도 색다르고 즐거울 것 같네요.


여행 정보


북한산 '자락길'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솔샘로25가길 8


홈페이지:

http://www.seongbuk.go.kr/tour/

(성북구 지자체 홈페이지)


문의: 02-2241-366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