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da's

CVS를 애용한다면 필수로 만들어야 할 것 본문

Information

CVS를 애용한다면 필수로 만들어야 할 것

펜다 2017. 10. 31. 10:45

미국에서 CVS는 큰 규모의 약국 겸 잡화점인데요. 각종 생필품과 식료품, 다양한 약품이 구비되어 있어서 자주 찾아가고는 하죠.



그런데 이렇게 수시로 찾으면서도 CVS 맴버쉽 카드가 얼마나 좋은지 오늘에서야 알았어요. 저는 그래봤자 몇퍼 적립되는 수준이겠지 했는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우선 CVS 맴버쉽 카드가 있으면 CVS 할인이 적용된 물건을 구매할 수 있어요. 이번에 두루마리 휴지 12롤을 구매했는데 약 12달러짜리 물건을 5달러나 할인해주더라구요.


CVS 는 텍스도 꽤 붙고 물건이 기본적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라 대량으로 생필품이 필요할 땐 좀 더 저렴한 코스트코 같은 곳을 찾았었는데 이렇게 할인이 크게 적용되면 굳이 그럴 필요도 없을 거 같아요.



게다가 영수증엔 어떤 물건이든 40% 할인해주는 쿠폰까지 챙겨주더라구요. 물론 매번 주는 건 아니지만 미리 카드를 만들었던 지인 말이 두세번에 한번 꼴로는 이런 걸 지급한다더군요.


저는 그동안 제가 알뜰하게 쇼핑한다고 생각했었는데 편의점처럼 자주 찾는 CVS에 이런 게 있었다는 걸 오늘에서야 알다니 너무 아까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