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da's

매우 저렴한 직구 사이트 "Wish" 본문

Information

매우 저렴한 직구 사이트 "Wish"

펜다 2017. 10. 31. 10:08

휴대폰 어플로 더 많이 애용되는 Wish 직구를 알고 계신가요? Wish 직구 사이트는 비교적 긴 기다림과 비교적 비싼 배송비를 통해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살 수 있는 곳이예요.


이제 슬슬 추워져서 겨울 옷이나 한두벌 구매할까 싶어서 위시를 살펴보았는데 가격이 정말 너무 착해서 끈임없이 담게 되는 것 같아요.


 

제가 발견한 득템은 기본 디자인의 루즈한 스웨터인데요. 무려 90퍼센트 정도의 할인율이랍니다. 사실 몇번 Wish를 이용해본 결과, 할인율이 높다고 물건의 퀄리티가 항상 기대 이상인 건 아니었어요.


그러니까 저 옷이 원래는 $90의 옷이라고 해도 막상 구매했을 때 $9를 주고 산 게 아까울 정도의 퀄리티일 수도 있는거죠. 


좋은 물건을 득템하려면 무조건 할인율만 보지 마시고 전체적인 평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구매했는지를 보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그럼 제가 저 옷을 단 돈 $8.55에 구매할 수 있을까요? 아쉽게도 그건 아니랍니다. Wish 의 경우 저렴한 가격 때문에 배송료가 많이 붙고, 사이즈별로 금액 차이가 큰데다가 배송 시간도 긴 편이예요. 


저는 L 사이즈를 선택했기 때문에 화면에 보이는 $8.55가 아닌 $10.45를 내야 된다네요. 그리고 배송료는 무려 $5나 됩니다. 결국 저는 $15.45를 내고 스웨터를 구매하는 거죠.


배송 시간도 꽤 긴 편이예요. 저 옷을 지금 구매하면 약 2주에서 한달가량 소요된다고 뜨는데요. 제 경험상 대부분 2주까지 걸리지는 않는 거 같아요. 물론 더 걸릴 수도 있지만요.


사실 이번 스웨터 같은 경우에는 퀄리티가 정말 따라주지 않는 이상 "득템"이라고 하기엔 약간 아쉬운 가격인데요. 개인적으로 저런 디자인의 스웨터를 찾던 중인지라 망설이지 않고 구매해보기로 결정했어요.


이렇게 애매한 득템도 있는 반면, 아예 물건 자체의 값이 없는 것들도 꽤 있기 때문에 잘만 찾으면 정말 돈 버는 기분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예전에는 아이폰 케이스 두개를 배송비 포함 $5정도에 구매했었어요. 정말 저렴하죠? 그렇지만 딸려온 강화 액정은 불량품으로 와서 속상했었죠.


물건 퀄리티가 복불복이라 두렵긴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가격에 슬금슬금 직구에 맛들리게 되는게 Wish의 묘미이지 싶네요.


Wish 바로가기 - https://www.wish.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