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da's

다이소 영업시간, 추천 제품 알아보기 본문

Information

다이소 영업시간, 추천 제품 알아보기

펜다 2017. 7. 7. 19:12

저희 집 근처에는 걸어서 갈 수 있는 다이소가 네 곳 정도 있는 것 같아요. 그중 한 곳은 4층 규모로 엄청 큰 곳이구요. 그래서인지 마트만큼이나 다이소를 자주 찾는데요. 저렴하고 없는 게 없어서 심심할 때 괜히 뭐 살 거 없나 구경도 하러 가기도 참 좋더라구요.


워낙 가격이 싸다보니 질이 너무 떨어져서 별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제 생각에 가격 대비 성능은 충분히 좋은 것 같더라구요. 어차피 다른 비싼 제품 살 돈으로 다이소꺼 여러개 사서 쓰면 되니까요.


여러모로 유용한 다이소, 제대로 파악하고 가면 더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겠죠? 그러니까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음알음 입소문난 다이소 추천 제품이랑 영업시간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영업시간


다이소는 연중무휴입니다. 저희는 언제든 편하게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지만 알바나 직원분들은 좀 힘드시겠네요.


다이소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10시입니다. 외우기 참 좋게 1010이네요. 다이소 영업시간은 생각보다 늦게 시작하고 늦게 끝나서 퇴근하고 나서나 학교, 학원 끝나고 들려도 충분한 것 같습니다. 


저는 사실 조금 더 일찍 열었으면 싶을 때가 종종 있더라구요. 아침에 뭐 좀 사러나갈려고 하면 항상 닫혀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편의점보다 다이소가 싸서 좋은데.



다이소 추천 제품


다이소 추천 제품이야 워낙 많은데 그중에서도 제가 써보고 괜찮았던 것들 몇가지 추천해보겠습니다.


1. 똥퍼프 

워낙 유명하니까 별달리 설명할 필요도 없을 것 같아요. 다이소 추천 제품 리스트엔 절대 빠지지 않으니까요. 물방울 퍼프도 있는데 저는 노란색 조롱박 모양의 똥퍼프가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세척도 간단히 비누 좀 묻혀서 물로 씻어주면 되구요. 뭐 워낙 싸니까 쓰다가 너무 지저분해지면 다시 사면 그만이겠죠?


2. 실리콘 앞꿈치 패드 

다이소 실리콘 앞꿈치 패드는 은근히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다이소 추천 제품입니다. 저는 동생이 필요하다고 해서 구매해봤는데 제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원 주고 샀던 실리콘 패드랑 크게 차이가 없더라구요. 

다이소 실리콘 앞꿈치 패드는 이천원밖에 안하는데 말이죠. 동생이 써보니까 고정도 잘 되고 푹신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3. 헤어롤, 빗 

여자분들 같은 경우는 헤어롤이랑 빗을 들고 다니시는 경우가 엄청 많잖아요. 그러다 잃어버리는 일도 빈번하구요. 다이소에는 헤어롤이랑 빗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이 저렴하니까 들고다니다 잃어버려도 부담이 훨씬 덜하더라구요. 

저번에 삼만원짜리 비싼 빗 들고다니다 잃어버려서 너무 속상했었습니다.


4. 파우치 

저는 화장품이나 작은 소품, 생필품들 정리할때 파우치를 애용하는 편입니다. 여행갈때도 꼭 다 파우치에 수납해서 정리해가구요. 그래서 다양한 크기와 용도의 파우치가 자주 필요한데요. 

다이소에는 워낙 파우치 종류가 다양하고 저렴하니까 조금 낡거나 화장품이 묻어서 얼룩덜룩해진 파우치들을 자주 교체해주는 편입니다. 파우치 살 때 다 같은 가격이더라도 퀄리티 차이가 들쑥날쑥하니 꼭 잘 살펴보시고 질 좋은 파우치로 구매하세요.

저는 조금 비싸더라도 화장품 파우치는 안에 거울까지 달린 3천원이나 5천원짜리 다이소 파우치가 좋더라구요.



5. 양말 

저는 양말을 고를 때 어차피 운동화에 가려질텐데 싶어 질이나 디자인을 별로 따지지 않는 편입니다. 그래서 그냥 저렴하고 무난한 다이소 양말을 애용하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 질이 크게 떨어지지도 않고 디자인도 제법 다양해서 딱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사용해본 물건들을 중심으로 다이소 추천 제품에 대해 소개하다보니 여성분들이 쓰는 생필품이 대부분이 되어버린 것 같네요. 그밖에 수납 관련 물건들이랑 청소 관련 물건들도 쓸만한게 참 많습니다.


간단히 생필품을 구매하고 싶을땐 가까이 있는 다이소 한 번 들러 저렴하게 쇼핑하세요. 아, 그리고 시간 널널하신 분들은 되도록이면 다이소 오픈 시간이랑 마감 시간은 피해서 방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워낙 다이소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 시간 때에는 계산대가 아주 꽉 차있더라구요. 특히 큰 다이소 매장일수록 더 그런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