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da's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 1 본문

Information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 1

펜다 2017. 6. 29. 01:21

안녕하세요,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말이예요! 그냥 꾸준히 하나하나 게시물을 올리다보니 저도 모르는 사이에 초대장이 쌓이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드디어 제가 받았던 나눔을 돌려드려볼까 합니다. 두근두근 설레는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사실 네이버 블로그를 먼저 시작했고 난이도를 따지자면 네이버 블로그가 더 쉽다고 생각하지만 더 다양하게 자유로운 형식으로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는 건 티스토리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초대장 구하느라 이리저리 다른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에게 기웃거리고 얻어냈었다죠. 어느덧 두달 정도가 흘렀는데, 꾸준히 포스팅한 덕분일까요? 제게도 나눠드릴 초대장이 제법 생겨서 너무 기쁘고 뿌듯하네요.






저에겐 제가 블로그 하는 거 보더니 자기도 하고싶다고 초대장 생기면 넘기라던 동생에게 하나를 주고 남은 총 6개의 초대장이 있답니다. 아쉽게도 초대장을 딱 여섯분에게만 나눠드릴 수 있기 때문에, 저는 꼭 필요한 분들이 가져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본인이 초대장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댓글에 이메일과 함께 간략한 이유를 남겨주세요.  이메일을 꼭 함께 기재해주셔야 제가 초대장을 보내드릴 수 있으니 까먹지 말아주세요.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죠? 블로그를 이용한 수익 창출이 목표일 수도 있고, 개인적인 일기를 담고 싶으실 수도 있을테고. 또 다양한 정보 공유를 하고 싶으실 수도 있겠죠?


무궁무진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니까요! 저는 그중에서도 티스토리 블로그여야만 하는 분들에게 기회를 우선적으로 드리고 싶어요.



+ 비밀 댓글 부탁드릴게요.

+ 한 분이 하나의 댓글만 남겨주셔도 충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