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da's

CGV 통신사 할인 혜택 알아보기 본문

Information

CGV 통신사 할인 혜택 알아보기

펜다 2017. 5. 29. 10:00

저는 주로 저희 집 가까이있는 CGV를 이용하는 편인데요. 요즘은 좌석 등급별 가격을 매기는 것도 생기구 영화 요금이 너무 올랐어요. 팝콘, 콜라와 함께 좋은 좌석에서 목 안아프게 느긋이 영화를 감상하려면 만원, 만오천원 훌쩍 넘어가는게 당연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비싼 CGV 영화 예매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신사 할인 혜택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3개의 통신사 SKT, KT, LG U Plus 의 CGV 할인 혜택에 대해 알아볼게요.








첫 타자는 SKT 입니다.





SKT 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CGV 혜택을 알차게 마련해주었는대요. 아쉽게도 SKT 이용자분들은 VIP 고객이 아니면 

CGV 통신사 혜택을 받아볼 수 없겠네요.



VIP 고객은 연 6회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요. 한도 소진 이후부터는 1000원의 할인 혜택만 있지만 비싼 3D 영화도 5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네요. 예매 취소 시 수수료도 무료라니 피치 못할 상황에 유용하게 써먹을 수도 있을 거 같네요.








이번에는 KT 의 CGV 할인 혜택에 대해 알아볼까요?





KT는 더블할인 멤버십이라는 게 있어서 이렇게 각종 제휴사 별로 원하는 날, 월 1회에 한해서 기존 할인가에 2배를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CGV의 경우 가장 저렴한 좌석의 표값이 8000원이니까 최대 반값인 4000원 까지 할인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거죠! 거기다 동반 1인까지 같은 금액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VIP 가 아니더라도 KT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매력적이네요.





뿐만 아니라 kt 맴버쉽 홈페이지나 앱에서 온라인 할인을 받을 경우 등급에 따라 더욱 특별한 할인 혜택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솔직히 저는 kt 이용자지만 제가 영화를 엄청 자주보는 사람이었으면 LG UPlus로 갈아탔을지도

모를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만큼 UPlus 는 혜택이 아주 빵빵합니다!





VIP의 경우 1년에 총 24회 영화를 무료로 관람 하실 수 있는대요. 어마어마하죠? 물론 VIP 이상의 등급만 가능한 부분이지만 말이예요. 낮은 등급의 이용자도 현장 예매시 마그네틱 카드나 모바일 카드를 소지하고  계시면 3천원 2천원 가량의 현장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CGV 에서 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해볼 만한 할인 혜택들이라고 생각되는 대요. 이중에서도 만약 내가

빠른 속도의 무제한 데이터, 즉 비싼 요금제를 사용하는 이용자라면 LG UPlus 의 VIP 혜택이 가장 도움이 되지 싶습니다! 그렇지만 저렴한 휴대폰 요금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VIP 유저가 아니다 하시는 분은 등급에 상관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T 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물론 영화 할인 때문에 갑자기 통신사를 바꿀 수는 없는 노릇이지만 언제든 바꿀 기회가 온다면 이런 혜택들을 꼼꼼히 따져서 결정하는 것도 스마트한 방법이 될 것 같아요! KT 통신사 혜택에 대한 정보를 추가로 확인해보고 싶으시면 아래 게시물을 참고해보세요. 이상 'CGV 통신사 할인 혜택'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Comments